Close

고객광장

예상과 후기

플레이존 예상과 후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예상과 후기] 게시판은 고객 여러분들의 경주예상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자 마련된 곳입니다.
경주예상과 무관한 내용 또는 부적절한 게시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및 불만사항은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표기를 실명에서 아이디로 전환하였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작성자
khs4990
작성일
2004-03-04 00:00:00
조회
6113
IP
..
추천
0
궁금합니다에 올린 글 다시 한번 올립니다. 속히 답변과 조치 바랍니다.

게시시각 04/03/03 20:51  조회 64  9684번 : 답변 바랍니다 
어제까지 되던 최종배당률이 하루사이에 안되네요.

2002년이전부터 안됩니다. 서버 용량 때문에 삭제하신건지, 볼 수 있는 방법 빨리 제시바랍니다.

삭제하셨다면, 앞으로는 공지사항에 게시를 해서 고객들께 예고를 하신후 하시는게 순서가 아닌지 묻고 싶군요... 정말 전산과 직원분들 일처리에 답답한 점이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게시시각 04/03/03 21:26  조회 74  9686번 : 경주결과까지 삭제시켰습니까? 
이것도 용량관계로 삭제한겁니까? 아니면 다른 피치 못할 이유로 그렇게 한건지요?

전 10년치 경주결과와 최종배당률이 필요한게 아닙니다. 그 많은 분량을 볼 시간도 없구요.

주로 3년치만 보지요. 하루사이에 그 많은 회차를 지웠다면 좀 황당하네요.

3년치 정도 남겨놓는게 절차상 맞지않을까 생각되는군요. 그런후 매년 1년치씩 삭제해도 늦지 않다봅니다.

내가 요구하는건 서버 용량 많이 차지하는 전년도 동영상를 요구하는게 아니란 말입니다.

왜들 이러십니까. 우리 경륜팬들이 단순히 불완전한 예상지만을 믿고 베팅을 하신다고 보진 마십시요. 다들 자기 나름대로의 분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정말 궁금합니다. 왜 하루사이에 예고도 없이 홈페이지 개편이란 명목으로 자료들을 한꺼번에 삭제했는지 진실을 말씀해주십시요.


 게시시각 04/03/03 22:40  조회 54  9687번 : 운영자분께 
답답한 맘에 몇자 더 적습니다. 진정으로 경륜팬들을 위한 홈페이지로 거듭나길 바라는 맘에서 쓴소릴 하겠습니다.

먼저 묻겠습니다. 
경본 홈페이지의 존재 이유가 경륜고객들의 좀 더 나은 편의를 제공하고자하는 목적이 아닌지요? 

경본 홈페이지 제작및 관리및 결정권자가 어떤분이신지 궁금합니다. 왠지 아십니까? 

그분들의 자질이 의심스럽기 때문입니다. 창원홈페이지 같은분야에 종사하시분들에 비해 많이 뒤처진다 봅니다. 고객들이 느낄 편리성에 대해서는 아예 신경을 끈듯해서 입니다.

 몇가지 예를 들지요.
 1.최종배당률,확정배당률을 볼려면 경본것은 일일이 매경주 클릭을 해야합니다. 창원것은 한번 클릭으로 전체를 볼수있을뿐이 아니라 입상선수 사진까지 있어 고객을 배려한 흔적이 보입니다.

 2.창원은 지금도 2001년~현재까지의 최종배당률,경주결과,출주표등을 띄우고 있습니다. 아마도 고객들이 필요로함을 알고있기 때문일겁니다. 이외도 많지만 이만하겠습니다. 많은 자성이 필요할듯 합니다



추가로 몇자 더 적습니다. 

얼마전에 2002년부터 출주표를 없애서 일일이 공지사항에서 찾아야하는 불편을 주더니 이제는 고객들을 무시하고 막나가자는 겁니까? 뭡니까? 

현재 운영중인 3곳의 경륜 홈페이지중에서 경본홈페이지가 이용하기에 가장 불편하다는 사실을 관계자분은 인지하십시요. 

ex)1. 동영상 볼때 아이디,비번 입력하는 곳은 이곳뿐,

2.최종배당률과 확정배당률을 매경주 번거롭게 클릭하는곳도 이곳뿐, 

3.홈페이지를 개편한다는 핑계로 고객이 필요한 자료들을 그것도 개편 당일 1~2시간전에 공지사항에 띄우고는 할것 다했는식으로 가차없이 지워버리는 곳도 이곳뿐,

4.궁금증을 운영자에게 답변을 요구했는데 만하루가 다되도록 답변이 없는 곳도 이곳뿐, 더이상 말해야 뭐합니까. 내 손만 아플듯....

마지막으로 다른 2곳 홈페이지 관계자들은 호구래서 댁들과 틀리게 홈페이지를 운영하는게 아닙니다. 

그들은 댁들과 틀리게 그들 홈페이지의 존재 이유와 자기들 소명이 뭔지를 알고 있을 뿐입니다. 

정말 이런식으로 고객을 우렁하는 행동을 홈페이지 개편때마다 하신다면 글이나 올리는 소극적방법이 아닌 다른 방법을 취할수밖에 없음을 매주 경륜을 하는 고객의 한사람으로 알려드립니다. 댁들이 철밥통이라도 상관없습니다.

				
				
	
			
		

( 0 / 500byte) ※ 책임성 있는 댓글문화 정착을 위해 작성자 아이피가 공개됩니다.(단, 일부 비공개)

등록

문서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