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륜> 광명스피돔, 연말연시 지역주민 위해 불 밝혀
작성일
2023-12-20 10:33:01.0
작성자
박상협
조회수
842
<경륜> 광명스피돔, 연말연시 지역주민 위해 불 밝혀 썸네일

광명의 명소 광명스피돔이 주민들의 안녕과 새해 희망을 주기 위해 화려한 불빛을 밝혔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15일 광명스피돔 중앙광장에서 정철락 경륜경정총괄본부 경륜경정사업본부장을 비롯한 광명시민, 경륜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명 점등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날 광명스피돔 중앙광장에는 시민들의 발길을 멈추게 할 3개의 대형 포토존이 설치됐고, 인근에 식재되어 있는 메타세콰이어 나무 등에도 화려하고 다채로운 조명이 장식돼 장관을 연출했다. 점등식에 모인 참석자들은 올 한해를 뒤돌아보며 새해 희망을 염원했다.

 

조명은 내년 225일까지 광명스피돔 인근을 밝힐 예정이다. 점등 시간은 매일 일몰 후부터 23시까지다.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조명 운영기간 중 인증샷 이벤트 등 SNS를 활용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경륜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정철락 경륜경정사업본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주민들을 위한 화려한 조명장식을 준비했다.”이곳에서 아름다운 추억 만들고 따뜻하고 정이 있는 연말연시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