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정> 취약계층 아동 위해 산타클로스가 찾아왔어요!
작성일
2023-12-20 10:30:50.0
작성자
박상협
조회수
766
<경정> 취약계층 아동 위해 산타클로스가 찾아왔어요! 썸네일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난 14일 하남지역에 위치한 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 300여명에게 과자선물 꾸러미(5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경륜경정총괄본부가 6년째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랑의 산타크로스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나눔의 물품은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유희선)를 통해 관내 13개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됐다.

 

사랑의 산타크로스사업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의 정서적 고립감을 해소하고 활력 있는 생활에 도움을 주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나눔 활동으로 올해까지 총 2275명의 어린이들에게 기쁨을 선사했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추운 겨울 아동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올 한해 나눔 활동을 통한 지역상생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지난 15일 롯데시네마 하남미사점에서는 열린 6회 아너스 나눔데이 자원봉사자ㆍ후원자의 밤행사에서 이현재 하남시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