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륜> 국내 최대 규모 도심형 피크닉 ‘바비큐비어 페스티벌’ 광명스피돔서 개최
작성일
2023-08-07 12:45:47.0
작성자
박상협
조회수
3104
<경륜> 국내 최대 규모 도심형 피크닉 ‘바비큐비어 페스티벌’ 광명스피돔서 개최 썸네일

826일부터 93일까지 9일간, 광명스피돔에서 진행

50여개의 이벤트 부스, 40여개팀의 뮤지션이 함께하는 힐링 페스티벌

행사장 입장과 공연관람 전액 무료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형 피크닉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바비큐비어 페스티벌이 다시금 시민들을 찾는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가 주최하는 ‘2023 바비큐비어 페스티벌’(이하 BBF)이 오는 26()부터 내달 3()까지 9일간 광명스피돔(경륜본장)에서 개최된다. 지난 5월 하남미사경정공원(1)에 이어 두 번째다.

 

BBF는 도심 속 시민을 위한 대표적인 축제를 만들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행사로 바비큐와 맥주, 피크닉을 접목해 가족과 연인들이 휴식과 낭만을 즐기는 힐링형 페스티벌이다. 하남미사경정공원에서 열린 BBF는 첫 회 임에도 불구하고 20만명이 넘는 구름관객이 찾아와 페스티벌을 즐기기도 했다.

 

광명스피돔이 보유한 드넓은 광장과 주차장 부지를 중심으로 꾸며질 이번 페스티벌은 50여개의 F&B 부스와 다양한 유명 맥주 브랜드가 함께할 예정이며 특히 40여개팀의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과 디제이 공연, 하늘을 수놓을 불꽃놀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접목해 여름날 지친 지역 주민들에게 시원하고 휘황찬란한 여름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장 운영은 평일에는 오후 3시부터, 주말과 공휴일에는 오후 1시부터 시작해 매일 밤 10시까지 진행하고, 뮤지션들의 공연은 평일 오후 6시부터 9, 주말.공휴일은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펼쳐진다.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개인차량의 행사장 입차는 불가하고 축제기간 중에는 경찰의 상시 음주단속도 벌일 예정이다.

 

행사장 입장과 공연관람은 전액 무료로 진행되나 맥주와 바비큐가 제공되는 일부구간은 유료(예약제)로 운영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BBF 홈페이지(kbbf.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은 시민과 소통하고 지역과 상생할 수 있도록 특별한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평소 접하기 어려운 도심 속 페스티벌과 함께 충분한 쉼을 느끼고 힐링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ESG실천과 지역상생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