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도자료

총괄본부소개 보도자료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경륜경정사업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은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명돔경륜장, 사상 첫 이벤트 경주 개최(보도자료 3월21일자)
작성일
2006-05-27 00:00:00.0
작성자
운영자
조회수
4794

광명돔경륜장, 사상 첫 이벤트 경주 개최

- 3월 25일(토) 15경주, 10기와 11기간의 연대 기수대항전 개최
- 결과 따라, 매월 특색 있는 이벤트 경주로 고객에게 볼거리 제공할 계획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박재호) 경륜운영본부는 특별 이벤트 경주로 경륜 사상 최초의 기수대항전(연대) 경주를 광명돔경륜장 스피돔에서 개최한다.

오는 3월 25일(토) 광명돔경륜장 제6회 2일차 특선급 15경주로 열리는 이번 2006년 3월의 이벤트 경주는 10기 선수와 11기 선수간의 기수대항전(연대 경주) 형식으로 열리게 된다.

이번 경륜 사상 최초의 기수대항전에는 10기의 강자 3명과 11기의 강자 4명이 참가하여 해당 기수의 명예와 자존심을 걸고 한판 대결을 벌인다.

기수를 대표하여 경주에 참가하게 될 선수들을 살펴보면,
10기에서는 강한 선행을 자랑하는 이성광, 마크가 능한 박일호, 자유로운 전법구사가 가능한 전대홍 선수가 연대를 이루어 경주에 출전하게 되며,
11기에서는 선행으로 전법전환 중인 조현옥, 강한 각력을 바탕으로 한 짧은 젖히기가 일품인 김현경, 자유형의 양희진, 11기의 새로운 강자 공민우 선수가 출전하여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치게 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 경주는 승자투표권이 정상적으로 발매되어, 경륜팬들이 일반경주와 동일하게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경륜운영본부는 광명돔경륜장으로의 이전 첫해인 2006년을 맞아, 매월 특색 있는 이벤트 경주의 시행으로 경륜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3월 25일(토) 펼쳐지는 기수대항전을 시작으로 얼짱선수간 대결, 형제 경륜선수간 대결, 훈련지간 대결, 크리스마스 특별경주 등의 테마가 있는 이벤트 경주가 펼쳐질 예정이며, 이번 첫 이벤트 경주에 대한 경륜팬들의 반응에 따라 시행횟수를 탄력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